Special Report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이이영 기자
  • 승인 2022.04.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넷마블은 28일 마블 퓨처파이트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닥터 스트레인지', '스칼렛 위치' 등이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을 공개했다. 오는 30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티어-3 영웅 선택권' 등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닥터 스트레인지(Marvel Studios’ Doctor Strange)’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스칼렛 위치’, ‘웡’, ‘아메리카 차베스’가 착용 가능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세 명의 유저가 팀을 구성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신규 협동 콘텐츠 ‘멀티버스 인베이전’을 오픈하고, ‘웡’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을 추가했다. 또 영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도감’ 콘텐츠를 게임 내 아이템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강조했다. 

넷마블 한지훈 그룹장은 “마블 퓨처파이트가 오랜 시간 흥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신규 영웅과 유니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7주년 기념일인 4월 30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티어-3 영웅 선택권’과 ‘7주년 기념 코믹스 카드’ 등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