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7일 ‘아이온 클래식’ 통합 매칭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전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 인던에서 만나는 통합 매칭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그는 "‘클래식의 봄 축제 EPISODE 2’를 진행하며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7일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통합 매칭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통합 매칭은 콘텐츠 이용 시 전 서버를 대상으로 매칭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드레드기온’, ‘티아크 연구기지’, ‘투기장’을 포함한 모든 전장과 인스턴스 던전에서 통합 매칭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이온 클래식’은 5월 18일까지 ‘클래식의 봄 축제 EPISODE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 일일 퀘스트 추가 보상, 0큐나 선물 등 3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벤트 던전 ‘뒤틀린 드라웁니르 동굴’은 실렌테라 회랑에 위치한 시간의 광장에서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최종 보스 ‘군사령관 바카르마’를 처치하면 용족 재료 아이템과 60레벨 희귀 마석 꾸러미를 얻는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측은 "이벤트 기간 동안 용계 지역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주화를 받는다. 주화는 ‘백금 공훈 훈장 상자’, ‘60레벨 희귀 마석 선택 꾸러미’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큐나 마켓에서 0큐나로 ‘검정 티온의 알(30일)’도 얻을 수 있다. 검정 티온의 알은 아이템 보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