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7일 ‘블레이드 & 소울 2'가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첫 신규 무기 ‘비수’가 추가됐으며 빠른 기동성을 이용한 기습 공격에 특화된 무기"라고 말했다. 그는 "업데이트 기념 ‘야루: 시간의 축복’이 지급되며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 및 수호령 획득 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 ‘소울 메이트 패스 3’를 진행해 ‘영웅 등급 소울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7일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무기 ‘비수’를 추가했다.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된 신규 무기다. 어둠 속에 숨어 빠른 기동성을 이용한 기습 공격에 특화된 무기다. 두 개의 단검을 사용한 기습, 그림자 베기, 은신 등 8가지 주요 무공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업데이트 기념으로 ‘야루: 시간의 축복’을 지급하며 이용자는 지난 4월 20일을 기준으로 플레이 이력에 따라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과 수호령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받는다. 게임 내 우편으로 지급되며, 5월 11일까지 수령 가능하다"고 말했다. 

엔씨(NC)에 따르면 5월 18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 ‘소울 메이트 패스 3’를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초대하면, 초대자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 ‘소울 메이트 패스권’을 받는다.

엔씨 관계자는 "초대받은 친구는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웅 소울 선택 상자’, ’희귀 수호령 소환서’, ’영웅 의상 확정 주머니’, ’잊혀진 영웅 무기/방어구 제작 비법서’ 등을 받는다. 이벤트 조건을 모두 달성하면 최종 보상으로 초대자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 ‘시간의 영웅 소울 선택 상자’, ’전설 도전 의상 주머니’ 등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