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6일 ‘블루 아카이브’에서 ‘카운트다운 STAR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7일간 5월 3일 업데이트 예정인 ‘선상의 바니 체이서’ 캐릭터 일러스트를 순차 공개하며 모두 오픈하면 인게임 재화 ‘1,200 청휘석’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대만 최대 게임웹진 바하무트의 게임 & 애니메이션 어워드 모바일 게임 부문 동상(3위) 수상을 기념해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6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서 ‘카운트다운 STAR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7일간 오는 5월 3일 업데이트 예정인 ‘선상의 바니 체이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카드를 순차 공개한다. ‘바니걸 가드’, ‘아스나(바니걸)’, ‘네루(바니걸)’ 등 일러스트 카드를 오픈할 때마다 매일 ‘청휘석 155개’를 획득할 수 있고, 마지막 카드 ‘선상의 바니 체이서 키비주얼’을 오픈하면 총 ‘청휘석 1,200개’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대만 최대 게임 웹진 바하무트가 진행하는 제14회 게임 & 애니메이션 어워드 모바일 게임 부문 동상(3위)를 기록함에 따라, ‘바하무트 수상 기념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5월 1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청휘석 600개’를 선물하고, 매일 ‘120 AP’를 제공하며 이번 어워드에는 총 5만 3천 명의 이용자들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4천여 명의 선택을 받아 올해의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PD는 “‘블루 아카이브’에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0.5주년을 넘어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블루 아카이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유저분들의 말씀 귀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