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캐리온’과 ‘디스크룸’ 정식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캐리온’과 ‘디스크룸’ 정식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2.04.2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스마일게이트는 21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글로벌 인디 게임 전문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에서 퍼블리싱 하고 있는 역공포 게임 ‘캐리온’과 액션게임 ‘디스크룸’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아울러 두 타이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는 "‘캐리온’은 실험체인 거대 촉수 괴물이 되어 비밀 시설을 누비고 다니는 횡스크롤 액션 역공포 게임이다. ‘디스크룸’은 사방에서 날아오는 톱날을 피해 최대한 오래 생존하는 액션 게임입"이라고 설명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21일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글로벌 인디 게임 전문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lolver Digital)에서 퍼블리싱 하고 있는 역공포 게임 ‘캐리온(Carrion)’과 액션게임 ‘디스크룸(Disc Room)’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스토브인디’는 두 타이틀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캐리온’은 실험체인 거대 촉수 괴물이 되어 비밀 시설을 누비고 다니는 횡스크롤 액션 역공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작은 개체로 시작해 연구원과 군인을 처치 후 흡수해 크기를 키우며 시설을 장악해야 한다"고 말하고 "촉수 괴물이라는 독특한 캐릭터와 방향 제한이 없는 독특한 조작감, 신선한 소재로 출시부터 주목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디스크룸’은 사방에서 날아오는 톱날을 피해 최대한 오래 생존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룰과 간단한 조작법에 다양한 기믹을 더해 플레이어의 도전 정신을 불러 일으키는 점이 특징이다. 잘 짜여진 레벨 디자인과 난이도 조절 기능으로 누구나 쉽고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캐리온’과 ‘디스크룸’ 정식 출시를 기념해 두 타이틀을 각각 40%,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한정 수량 5천원 할인 쿠폰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작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디볼버 디지털’은 지난해 ‘인디 퍼블리싱 어워드 2021(Indie Publishing Awards 2021)’에서 ‘올해의 퍼블리셔’ 상을 수상한 글로벌 인디 게임 퍼블리셔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퍼블리셔가 고른 우수한 인디 게임을 ‘스토브인디’에서 더욱 편하게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