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인기 배우 ‘치웨이’ 중국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인기 배우 ‘치웨이’ 중국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
  • 채수연 기자
  • 승인 2022.04.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펄어비스는 15일 검은사막 모바일이 인기 배우 ‘치웨이’를 중국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스타급 연예인 ‘치웨이’가  검은사막 공식 홍보대사로 다양한 분야 활약을 할 것"이라고 말하고 "치웨이는 중국 공개 테스트(OBT) 시작과 함께 열리는 대규모 론칭 파티 ‘판타지 어드벤처 나이트’에서 영상을 통해 인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가 15일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서비스 공식 홍보대사로 중국 인기 영화배우겸 가수인 ‘치웨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치웨이는 영화 중경미녀, 맨헌트 등의 주연을 맡았던 스타급 연예인이다. 치웨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치웨이는 중국 공개 테스트(OBT) 시작과 함께 열리는 대규모 론칭 파티 ‘판타지 어드벤처 나이트’에서 영상을 통해 인사할 예정이다. 파티에는 방송인 ‘PDD’와 BJ ‘대사마(大司马)’, 인기 배우 ‘장전단(张全蛋)’ 등 다수의 인플루언서가 함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서비스의 특별한 클래스 ‘행자’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동방의 신비한 땅에서 온 전설적인 존재로 소개된 행자는 곤봉을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화염과 바람의 속성을 활용한 강력한 전투 능력을 지녔다.

펄어비스 측은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서비스는 4월 26일 OBT를 시작한다. 중국 시장에 맞춘 신규 클래스와 반려동물 등 현지화 콘텐츠를 강화했다. 이용자들은 검은사막 모바일 특유의 액션성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고퀄리티 그래픽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