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는 15일 2022년 채용연계형 여름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16일부터 5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하며 프로그래밍, 아트, 게임디자인, 사업/운영, 마케팅 등 19개 부문에 모집하며 이는 역대 최다 분야 모집"이라고 말했다.  그는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 ‘펄크루트’를 통해 직무별 지원 노하우를 공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6월 말부터 8주간 근무하고 평가에 따라 정규 신입사원으로 전환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2022년 채용연계형 여름 인턴을 16일부터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 ▲아트 ▲게임디자인 ▲사업 및 운영 ▲마케팅 ▲인사 ▲영상제작 등 총 19개 부문으로 역대 최다 분야에서 채용한다. 지원 대상은 기졸업자 및 2023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자다. 

지원자는 오는 16일부터 5월 8일까지 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직군 테스트 및 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6월 말부터 8주간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펄어비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펄크루트’를 통해 채용 정보에 대한 특별 영상도 공개한다. 직무별 지원 절차, 면접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세미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게임을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분야의 지원자들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역대 최다 분야에서 모집하는 만큼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 제도를 운영한다. 2017년 게임사 최초로 포괄임금제를 폐지했으며, 회사 인근 거주자 및 자녀가 있는 임직원들에게 매월 50만 원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주택자금 이자 대출, 자녀 학자금, 가사 청소, 반려동물 보험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올해 7월 과천 신사옥 입주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