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12일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의 얼리 액세스 일정과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오는 28일부터 4주 간 정식 출시 전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를 진행한다"고 말하고 "코스튬 착용 후 게임 플레이 시 얼리 액세스 한정 포인트 eGBP를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다양한 브로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Golden Bros)’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일정과 신규 게임 소개 영상 등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얼리 액세스는 오는 28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 ‘골든 브로스’ 프리 세일에서 획득한 코스튬 착용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얼리 액세스 한정 포인트인 eGBP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는 정식 론칭 후 게임 토큰인 GBC와 교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측은 "얼리 액세스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전투 시 코스튬 내구도 무제한 혜택을 제공하며, 4주 간 진행되는 프리 시즌에서 일정 리그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브로스 캐릭터 ‘제니퍼(Jennifer)’의 클래식 등급 코스튬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다양한 브로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게임 토큰(GBC)을 획득하기 위해 그레고리(Gregory), 레이디 썬더(Lady Thunder), 마스터 쿵(Master Kung), 브렌 뉴이(Braine Newey), 슈가 슈가(Sugar Sugar) 등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전투 액션이 담겨있다.

넷마블은 얼리 액세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과 27일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추가 프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프리 세일에서 획득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 등은 얼리 액세스 또는 정식 론칭 후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각 플레이어들은 개성 있는 브로스를 선택하여 3대 3 실시간 PvP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속에서 파밍, 성장, 거점 확보, 은신, 궁극기 활용 등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