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11:16 (월)
Special Report
넥슨, ‘바람의나라: 연’ 6번째 신규 직업 ‘궁사’ 업데이트 실시
넥슨, ‘바람의나라: 연’ 6번째 신규 직업 ‘궁사’ 업데이트 실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4.07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7일 ‘바람의나라: 연’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 ‘궁사’ 및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궁’ 기술의 전문가로 원거리 적 공격에 뛰어난 능력을 갖춘 ‘궁사’가 추가됐다"고 말해다. 그는 "또 신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급속도약’과 여러가지 아이템을 제공하는 ‘T.S쿠폰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7일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궁사’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6번째 신규 직업으로 추가된 ‘궁사’는 ‘궁’ 무기로 강력한 원거리 기술을 사용하며, ‘명궁’, ‘현궁’, ‘진탄’ 총 세 단계로 승급한다. 타 직업과는 차별화된 여러가지 버프를 중첩해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하거나 단일 대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전투 스타일을 구사한다"고 말했다.

또 "유저가 정한 순서대로 기술을 연속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술 연계 시스템’을 추가했다. 사용 순서가 중요한 기술들을 연계 기술로 세팅해 사냥 효율을 높이면서 연계 기술 구성을 연구하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제휴 콘텐츠로 아기공룡 둘리 신규 환수 9종과 열혈강호 콜라보 던전을 선보였다. 열혈강호 던전에서 ‘한비광의 부탁’ 임무를 수락해 일일임무를 수행하면 ‘흑풍회 두건’, ‘흑풍회 의복’ 제작에 필요한 ‘검은 비단’ 및 ‘금전’을 획득할 수 있다. 아기공룡 둘리 신규 환수는 궁사 이벤트 상점과 14일부터 진행되는 300분 접속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넥슨 관계자는 "‘궁사’ 출시에 맞춰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레벨 점핑 이벤트 ‘급속도약’을 실시한다. 급속도약 캐릭터를 생성해 임무를 수행하면 5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 가능하고, 이후 ‘초 급속도약’ 미션으로 565레벨까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다. ‘초 급속도약’ 미션과 기존 50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극 급속도약’ 미션을 달성하면, 레벨업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보상과 유물 탐구를 돕는 ‘유물 도약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5월 4일까지 ‘T.S쿠폰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쿠폰에는 ‘부채표 까스활 28개’, ‘[T.S] 환수쿠폰 1장’, ‘[궁사기념] 환수소환석 300개’, ‘[궁사기념][희귀] 환수소환석 9개’, ‘[궁사기념][보물] 추억의 수호 환수소환석 1개’의 아이템 혜택이 담겨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임무를 수행하고 ‘궁사 주화’를 모으면 5월 12일까지 열리는 궁사 이벤트 상점에서 ‘무기 +9 강화 절대부적’, ‘[보물]변신 환수소환석’, ‘[둘리] 확률업 환수소환석’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번 ‘궁사’ 업데이트를 알리는 초대형 옥외 광고가 게재된 삼성역 KPOP스퀘어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