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12:02 (월)
Special Report
넥슨,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 2차 오픈 베타 테스트 나서
넥슨,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 2차 오픈 베타 테스트 나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4.0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일 DNF Duel 2차 오픈 테스트를 2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테스트 관련 스크린샷과 움짤 파일(GIFs)은 프레스킷 링크에서 확인가능하다"고 말했다.

귀수로 상대를 잡아 올려서 혈기의 폭발로 추격하는 잡기 공격 ‘블러드러스트’를 사용하는 버서커
귀수로 상대를 잡아 올려서 혈기의 폭발로 추격하는 잡기 공격 ‘블러드러스트’를 사용하는 버서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의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이 2차 오픈 베타 테스트에 나선다.

넥슨 관계자는 "2일부터 4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4·5 콘솔 플랫폼에서 한국,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DNF Duel의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는 "2차 테스트 버전에는 원귀의 혼과 융합해 귀신과 인간의 경계에 선 검귀 캐릭터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원작 ‘던전앤파이터’에 등장하는 버서커, 스트라이커, 그래플러, 이단심판관, 레인저, 검귀 등 6종을 포함해 총 11개의 캐릭터로 대전 격투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넥슨은 지난해 12월 DNF Duel의 1차 테스트에 앞서 캐릭터의 실제 플레이 화면을 담은 유튜브 영상 10종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해외 격투 게임 팬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총 누적 조회 수 544만 건을 넘겼다. 2차 오픈 테스트에 맞춰 새롭게 도입하는 검귀의 플레이 영상도 지난 18일 공개됐다.

넥슨은 6월 28일부터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과 플레이스테이션(PS)4·5 등 PC·콘솔 플랫폼에서 DNF Duel 서비스에 돌입하며, 올해 하반기 아크시스템웍스가 개최하는 글로벌 격투 e스포츠대회인 ‘아크 월드 투어 2022(ARC WORLD TOUR 2022)’에 처음 참가한다.

한편, DNF Duel은 8억 5천만 명의 글로벌 팬덤을 갖춘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이다. 격투 게임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등으로 유명한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네오플이 공동으로 개발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