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3 06:58 (일)
Special Report
넥슨, ‘V4’에 대규모 콘텐츠 추가하는 ‘전쟁의 시대 시즌2’ 업데이트
넥슨, ‘V4’에 대규모 콘텐츠 추가하는 ‘전쟁의 시대 시즌2’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3.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31일 모바일 MMORPG ‘V4’에 ‘전쟁의 시대 시즌2’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에 시즌 핵심 콘텐츠로 신규 월드 던전 ‘바트라 미궁’, 시즌 서버 ‘엘루인’, 그리고 신규 성장 시스템 ‘바트라 석판’ 등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전쟁의 시대 시즌2’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먼저 시즌 핵심 콘텐츠로 신규 월드 던전 ‘바트라 미궁’을 추가한다. 이곳은 전 서버 이용자가 모이는 고효율 사냥터로, 전투력을 토대로 입장 가능한 층이 구별돼 비슷한 스펙의 이용자들과 플레이할 수 있다. 전투 중 획득한 특정 아이템을 전용 NPC에 사용하면 보스전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고속 성장 및 다른 서버로 캐릭터 무료 이전이 가능한 시즌 서버 ‘엘루인’을 도입한다. 시즌 캐릭터는 계정당 1회 생성 가능하며, 빠른 육성을 위한 버프가 기본 적용된다. 시즌 서버는 전용 패스 구매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초반 성장 구간이 생략돼 고레벨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신규 성장 시스템으로 ‘바트라 석판’을 선보인다. 슬롯에 각기 다른 능력치를 가진 석판을 배치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으며, 한정된 인벤토리에 배치하는 석판에 따라 전략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넥슨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바트라 군단의 몽환의 틈’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28일까지 특정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바트라의 황금 주화’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이벤트 상점에서 ‘바트라의 무기´방어구´장신구 복구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시즌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대장님들을 위한 시즌 서버 전용 이벤트 역시 다양하게 준비돼 더욱 빠른 성장을 돕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