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30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 '나류 성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나류성지'에서 던전 보스 아만을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시나리오 이계 5막 1부 <종의 전쟁>이 추가됐다"고 말했다. 그는 아울러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던전 ‘나류성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새로 추가된 던전 ‘나류성지’는 이계 5막 퀘스트를 완료할 시 입장할 수 있으며 영웅과 전설 두 가지 난이도로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컨셉의 다양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나류성지’는 이전 나류국의 수호자였으나 타락해버린 법기들이 봉인을 풀고 깨어난다는 이야기를 다루며 던전의 보스 ‘아만’을 물리치고 검은색 빛나는 전설의 무기, 장신구 도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오리지널 시나리오 이계 5막 1부 <종의 전쟁>도 선 보인다. 신규 시나리오와 더불어 신규 대륙 ‘약탈의 대지’가 열렸으며 해당 대륙에서 즐길 수 있는 낚시 일지, 필드 보스, 공헌도 등 콘텐츠도 함께 추가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에 더해 최대 홍문 레벨이 기존 70레벨에서 80레벨로 확장됐으며 이에 따른 홍문신공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홍문신공과 홍문 레벨 강화를 통해 보다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넷마블은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별도 공지 시까지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전설 장비 재료 ‘전설의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2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던전과 레이드 참여 횟수 및 접속 시간에 따라 전설 무기와 장신구 복구석 등이 포함된 ‘아만의 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나류성지 추가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