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스마일게이트 매가포트는 30일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마술양품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The Stylish Fantasy World' 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마술양품점 고유의 소셜성과 꾸미기 요소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광장 시스템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광장에서는 의상 콘테스트 및 미니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소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플레이를 통해 이용자 누구나 원하는 의상과 가구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제작 시스템이 추가됐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30일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2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마술양품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The Stylish Fantasy World' 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마술양품점 고유의 소셜성과 꾸미기 요소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광장 시스템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광장에서는 의상 콘테스트 및 미니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소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이용자 누구나 원하는 의상과 가구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제작 시스템이 추가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마술양품점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사전예약 기대평 작성하기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오픈 날짜만 학수고대하며 기다리고 있다’, ‘광장에서 다른 이용자 분들 만날 생각하니 설렌다’, ‘시즌2 너무 기대된다. 빨리 만나고 싶다’며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시즌2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 새로운 콘텐츠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 공식 커뮤니티와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인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마술양품점 굿즈 경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마술양품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및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술양품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