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29일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아름다운 판타지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판타지아 하우스 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공개했다"고 말하고 "오는 4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탄생석 씨앗 랜덤박스'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아름다운 판타지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판타지아 하우스 홈’을 비롯해 ‘나의 미니 베어’, ‘요정의 오두막쉼터’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아름다운 판타지아 럭키박스’를 출시했다. 오는 31일까지 ‘판타지아 하우스 홈’에서 스크린샷 촬영 후 이를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한 이용자는 ‘스팽글 맨투맨-오렌지골드’ 또는 ‘블링블링 원피스-오렌지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14일까지 ‘반려작물 지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열매 수확, 마법 걸기, 작물 보상 받기 등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탄생석 씨앗 랜덤박스’, ‘별화분 랜덤박스’, ‘[마법걸기] 20캔디’, ‘행운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