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로스트아크,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샵’ 최초 공개...따뜻한 기부 캠페인까지
로스트아크,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샵’ 최초 공개...따뜻한 기부 캠페인까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2.03.2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스마일게이트는 23일 로스트아크가 론칭 이후 최초로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샵’의 정보를 공개 했닥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굿즈샵의 정식 오픈은 오는 27일 이뤄지며 총 17종의 한정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라고 말하고 "스마일게이트RPG는 굿즈샵 수익금을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론칭 이후 최초로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 ‘모코코 굿즈샵’의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모코코 굿즈샵’의 정식 오픈은 오는 2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굿즈샵에서는 모코코 인형 3종, 모코코 장패드 4종, NPC 피규어 4종, 모코코 마그넷 세트, 모코코 스마트 톡, 모코코 트래블백, 모코코 무드등 2종, 모코코 미니 피규어 세트 등 총 17종의 한정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모코코 굿즈샵’에 대한 상세한 이용 방법은 27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모코코 굿즈샵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방송은 정소림 캐스터와 쇼호스트 인진우가 진행하며, 굿즈샵의 안내는 물론 라이브로 진행되는 참여 이벤트를 통해 총 400명의 모험가에게 ‘모코코 달력’,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굿즈샵 오픈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험가들은 이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3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음 전하기’ 하트 버튼을 누르고 굿즈샵 오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험가 중 300명을 추첨해 ‘2022 모코코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이날은 ‘모코코 굿즈샵’ 페이지와 함께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2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안내 페이지도 오픈 되어 눈길을 끌었다. 올해 공모전은 오는 4월 13일부터 접수를 시작하며, 6월 1일 최종 수상작 발표까지 약 두 달간의 여정이 진행된다. 공모는 각 직업군 별 ‘아바타’와 ‘탈 것/펫’ 등 총 10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공모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많은 모험가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굿즈샵을 마침내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다.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굿즈샵의 수익금은 모험가 여러분의 이름으로 새로운 기부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금의 로스트아크가 있기까지 응원해 주신 모험가분들을 위한 로스트아크의 환원은 계속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