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스마일게이트는 18일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해적선장 플랑’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해적선장 플랑은 ‘화상’, ‘폭발’과 같은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팀의 공격력을 크게 높여줄 수 있는 영웅"이라고 말했다. 또한 "‘행동 게이지’를 확보하는데 유리하기 때문에 턴을 빠르게 가져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해적선장 플랑’을 업데이트 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해적선장 플랑’은 암속성의 5성 등급 사수 영웅이다.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화상’, 상대를 폭발시켜 높은 추가 피해를 입히는 ‘폭탄’ 등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세번째 스킬인 ‘전탄 발사’는 자신에게 공격력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적 전체를 공격하여 2턴간 ‘화상’과 ‘폭탄’을 발생시킨 후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신의 행동 게이지는 상승시키기 때문에 다른 스킬과의 연계가 매우 용이하다"고 말했다.

또한 "두번째 스킬인 ‘바다의 무법자’에는 특정 조건 만족 시 아군 전체의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키는 패시브 효과가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타국의 무역선을 습격하거나 새로운 항로를 개척하는 해적단의 선장으로 등장하며, 이를 통해 얻은 재화를 왕실에 바쳐 해적 활동을 암묵적으로 승인받는 등 전략적인 면모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업데이트에는 영웅 ‘엘레나’, ‘레이’, ‘주시자 슈리’를 위한 전용 무기도 업데이트 됐다. 각 전용 무기는 해당 영웅의 특성을 더욱 강화시켜 강점을 보이는 콘텐츠에서의 활용도를 더욱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