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18일 프로야구 H3, 김희주 매니저 인터뷰 영상 공개 및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2년 연속 공식 매니저 선정 기념 및 김희주 아나운서 인터뷰 영상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는 "영상에서 ‘2022 KBO리그’ 시즌 개막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도 2종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김희주 아나운서를 공식 매니저로 선정하고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18일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로 MBC SPORTS+ 소속 김희주 아나운서를 선정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매니저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용자는 프로야구 H3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김희주 매니저의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영상에서 이사회 토너먼트 신규 콘텐츠, 신규 등급 카드, 레전드 리그 오픈 등 ‘2022 KBO리그’ 시즌 개막을 기념한 다양한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면서 "김희주 매니저의 활동 소감 및 촬영 비하인드도 소개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야구 H3는 김희주 매니저와 함께 하는 이벤트 2종을 18일부터 시작한다. 21일까지 매니저에게 질문이나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는 ‘사이버 연수권’ 5개, ‘즉시 귀국권’ 5개를 받는다. 추첨을 통해 ‘명인의 단서’도 획득할 수 있다. 20일까지 3일간 매일 공개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