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는 18일 검은사막 '칼페온 : 에피소드 2'가 26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지난해 연말 진행한 '칼페온 연회'서 예고한 3월 2차 행사"라며 "글로벌 실시간 Q&A 및 신규 업데이트 공개 등 알찬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커세어’ 이후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엠블럼과 무기 모습이 담긴 티징 영상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칼페온 : 에피소드 2’를 3월 26일 개최한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칼페온 : 에피소드 2’는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로 지난해 연말 ‘칼페온 연회’를 통해 사전 예고했던 행사다. ‘칼페온 연회’에서 못 다한 이야기를 이용자들과 함께 풀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행사는 3월 26일 토요일 오후 5시(한국 시간)부터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와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를 통해 총 9개 언어로 생중계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하는 Q&A부터 신규 업데이트 정보 및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연말 ‘칼페온 연회’ 당시 총 2시간을 글로벌 이용자들과 Q&A를 진행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연회를 앞두고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의 엠블럼과 무기 모습이 담긴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총 3개로 구성했으며, 1편 : 엠블럼, 2편 : 헬멧, 3편 : 캐릭터, 무기 모습이 담겼다. 영상을 통해 여성 캐릭터와 주무기로 추정되는 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