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4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제휴를 맺고 ‘레벨업 토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일부를 제외한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과 요기요 및 기타 배달 플랫폼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정보는 이삭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4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제휴를 맺고 ‘레벨업 토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레벨업 토스트’는 소시지, 불고기 패티, 베이컨 등 재료가 푸짐하게 담겨 한 끼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일부를 제외한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과 요기요 및 기타 배달 플랫폼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정보는 이삭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레벨업 토스트를 포함해 8,000원 이상 구매 시 ‘메이플스토리 틴케이스 키트’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틴케이스 키트는 온라인 주문 시 요기요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틴케이스 키트는 ‘핑크빈’, ‘주황버섯’, ‘예티’ 등 메이플스토리 인기 몬스터를 활용한 캐릭터 볼펜 (1개)와 캐릭터 스티커, 레벨업 토스트 모양의 '의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