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14일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7기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마블챌린저는 게임업계에 가장 대표적인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넷마블의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제작 등을 경험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마블챌린저 참여자는 3월에서 8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며 다양한 뉴미디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활동비 및 수료증 지급, 넷마블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이 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17기 발대식을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사옥에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마블챌린저는 대학생들이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게임 리뷰•각종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원활동 지원 등 다양한 실무를 6개월 동안 경험해보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이번 17기는 세로형 영상 기획, 넷마블 디스코드 채널 전략, 기업 문화 체험을 바탕으로 한 ESG 콘텐츠 제작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마블챌린저는 게임업계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생 대외 활동 프로그램으로, 발탁되면 매월 활동비와 실무자 멘토링, 수료증 등이 제공되며, 차후 넷마블에 입사 지원하면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올해 넷마블이 메타버스 등 신사업에 본격적으로 행보하는 만큼, 마블챌린저가 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