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1일 ‘바람의나라: 연’에서 오는 20일 언택트 쇼케이스 개최를 앞두고 줌(Zoom) 참가자 130명을 사전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오는 1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 신청 링크를 통해 줌 참여 접수를 한다"고 말하고 "‘궁사’ 업데이트 정보 발표 및 향후 개발 콘텐츠 및 상반기 마일스톤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1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유저 간담회 ‘바람의나라: 연택트 쇼케이스’ 개최를 예고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5시 사전에 선정된 참가자 130명이 줌(Zoom)으로 참여한 가운데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간담회 전체 내용은 유튜브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생중계된다"고 말했다. 

넥슨은 "행사에 앞서 쇼케이스 예고 페이지와 티저 영상을 오픈하고, 오는 1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유저 간담회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줌으로 참여할 유저를 모집한다. 접수 마감 후 신청자 중 130명을 선발해 17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효시(嚆矢): 활의 민족이 온다!’는 부제 아래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2022 대규모 업데이트 ‘궁사’ 소식을 전한다. 이태성 디렉터와 조승모 기획팀장이 출연해 직접 ‘궁사’ 업데이트 세부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을 소개하고, 향후 개발 예정인 콘텐츠와 상반기 마일스톤을 공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