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0일 ‘메이플스토리’에서 새로운 앰배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지수는 연예계 대표 게이머로 알려졌으며 특히 오랫동안 메이플스토리를 즐겨온 유저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메이플스토리 유저로서 지수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메이플 용사의 로그온 라이프와 로그오프 라이프를 전하는 인터뷰 영상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0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두 번째 앰배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는 사회 전반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메이플스토리 유저를 조명하고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지난해 첫 번째 앰배서더로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제덕 선수를 선정한 바 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두 번째 앰배서더로 선정된 블랙핑크 지수는 연예계 대표 게이머로 알려졌으며 특히 오랫동안 메이플스토리를 즐겨온 유저이기도 하다"고 말하고 이날 메이플스토리 유저로서 지수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메이플 용사의 로그온 라이프와 로그오프 라이프를 전하는 인터뷰 영상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넥슨 관계자는 "인터뷰 본편 영상은 오는 3월 11일 공개되며, MC 성승헌과 지수가 직접 출연해 게임 속 지수의 캐릭터 직업, 플레이 경험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메이플 용사로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