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8일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에 7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사전등록 참여 시 레이븐 망토와 레이븐 장신구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하며 공식카페 개발자 노트를 통해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사전등록은 7주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레이븐 망토, 레이븐 목걸이, 레이븐 날개, 레이븐 벨트, 레이븐 반지, 행운의 펫 뽑기권(신화), 고대 팔찌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업데이트 이후 증정한다"고 말했다. 

근느 "7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레이븐 공식카페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서 순차적으로 이용자들에게 공개된다.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