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가수 최예나가 맵스(MAPS) 3월호 표지 주인공이 됐다.

최예나는 최근 공개된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 화보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발산하며 표지를 장식했다. 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최예나는 흠잡을 데 없는 이목구비와 전문 모델 같은 포스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펑키한 느낌이 가득한 핑크색의 의상을 찰떡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와 시크한 아우라를 동시에 풍기는 최예나의 다채로운 매력이 빛을 발했다.

최예나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 활동으로 솔로 데뷔와 동시에 대세로서 입지를 굳혔다. 'ˣ‿ˣ (SMiLEY)' 전 수록곡은 차트인에 성공했으며, 타이틀곡 'SMILEY'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SMILEY'는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최신 차트 1위,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 진입 기록을 썼고, 최예나는 활동을 마무리한 시점에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갔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스마일리 히어로'로 활약한 최예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 네살인 최예나는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선발되어 걸그룹 IZ*ONE으로 데뷔해 2021년 4월까지 활동하였으며, 2022년 1월 17일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에서 태어났고 광주광역시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이후 성남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동시에 서울에서 댄스학원을 다니며 기초를 다졌다.

사진제공 맵스(MAPS)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