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5 15:30 (토)
Special Report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번개의 힘을 다루는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번개의 힘을 다루는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 업데이트
  • 채수연 기자
  • 승인 2022.02.2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펄어비스는 28일 검은사막 모바일이 번개의 힘을 다루는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 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세이지 각성 클래스 ‘레가투스’는 번개와 같은 시원시원하고 예측불가능한 강력한 힘 발휘한다"고 말했다. 그는 "4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진행하며 풍성한 보상 받을 수 있는 참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펄어비스는 감성 록밴드 ‘문콕’이 참여한 4주년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는 28일 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을 맞아 신규 클래스 ‘레가투스’를 출시하고, 이벤트 및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레가투스’는 세이지의 각성 클래스다. 번개의 힘을 다스리는 창 ‘키벨리우스’를 주무기, 고대 병기 ‘아케논’을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폭우 속 밤하늘의 번개와 같은 시원시원하고 예측할 수 없는 움직임으로 난전 속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고 말했다.

그는 "레가투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번개의 흔적 매일 획득 임무’ 이벤트를 3월 15일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주어지는 임무를 해결하면 핫타임 100%(1시간), 행운의 두루마리(1시간), 번개의 흔적을 지급한다. 번개의 흔적은 태고 등급 장신구 상자, 태고 등급 장비 아이템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4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CM 에이든, MC 레이라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4주년 기념 특별 영상도 공개했다. ‘우리가 함께 만들어낸 검은사막 모바일’을 주제로 모험을 준비하는 다양한 클래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와 '더오'가 함께 하는 감성 록밴드 ‘문콕(MOONKOCK)’의 ‘축제(Festival)’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축제’는 문콕의 2021년 발표된 싱글 타이틀 곡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