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5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여성 BJ 이벤트 매치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를 오는 3월 4일 연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오세블리’, ‘토끼예나’, ‘러아’ 등 여성 게임 BJ 15명이 출전한다"고 밝히고 "이번 매치는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승부 예측 이벤트도 실시하며 생중계 동안 다양한 아이템 및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2021년 서은어택 우먼파이터 장면
2021년 서은어택 우먼파이터 장면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4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여성 BJ 이벤트 매치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 (이하 ‘서우파’)’를 오는 3월 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서우파’는 작년 12월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에서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매치는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생중계는 ‘서든어택’이 운영하는 BJ ‘브레드’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넥슨 측은 "매치는 여군 부대 간의 대결 콘셉트로 ‘랜사트(랜딩팀)’와 ‘블랙호크(블랙워크팀)’ 대결의 승자가 지난 ‘서우파’ 우승팀 ‘SFT(싸패팀)’와 맞붙는 방식이며, 여성 BJ로는 ‘오세블리’, ‘토끼예나’, ‘러아’ 등 각 팀마다 5명씩 총 15명이 출전한다. 총 상금은 1,100만 원으로, 우승팀에게는 600만 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넥슨은 또한 "‘서우파’ 개최를 기념해 사전 승부 예측 이벤트를 열고 우승팀을 맞힐 경우 성장형 무기 ‘마이건’ 획득에 사용 가능한 ‘마이건 코인’ 20개를 제공하며, 예측에 실패해도 ‘마이건 코인’ 2개를 지급한다. 또, ‘서우파’ 생중계 동안 아프리카TV 드롭스를 통해 ‘닉네임 변경’, ‘영구제 밀봉’, ‘TRG21(IS) Heart X(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