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4일 ‘클로저스’에 역대급의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시즌 콘텐츠 ‘악몽의 미저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신규 시즌 콘텐츠 ‘악몽의 미저리’ 추가, 5월 19일까지 운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코스 원샷 +17’ 최초 지급, 에픽 장비 획득 가능성 5배 상승한다"고 말하고 "이에 3월 24일까지 누적 접속일자에 따라 ‘코스 원샷 +17’을 역대 최초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던전 플레이 시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최대 넥슨캐시 2만 원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4일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역대급의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시즌 콘텐츠 ‘악몽의 미저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먼저 3월 24일까지 누적 접속일자에 따라 17강 강화에 사용되는 ‘코스 원샷 +17’을 역대 최초로 지급하며, 희귀 에픽 장비의 획득 가능성을 5배까지 높인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같은 기간 경험치 획득 최대 140% 증가, 크레딧 획득 최대 90% 증가 등 플레이를 지원하는 각종 버프를 제공하며, 4월 7일까지 점핑 이벤트를 통해 기존 또는 신규 캐릭터에 +14강 영구제 장비를 포함한 풀 스펙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5월 19일까지 운영하는 ‘악몽의 미저리’는 ‘백야의 요새’의 메인 퀘스트를 전부 완료하고 ‘플레인 게이트’에서 NPC ‘악몽의 미저리’의 퀘스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시작의 악몽’, ‘형벌의 제단’, ‘몰락의 길’ 등 퀘스트 던전은 89레벨 이상에 종합 전투력 1,000만 이상 캐릭터로 즐길 수 있으며, 보스 던전 ‘악몽의 왕좌’는 4인 권장 던전으로, 89레벨 이상에 종합 전투력 1,200만 캐릭터로 플레이 가능하다.

넥슨 관계자는 "‘악몽의 왕좌’에서 획득한 재료 ‘심연의 모래’는 ‘미저러블’ 코스튬 및 S 확정 D 컴포넌트 : 코스튬, 코스튬 퓨전 섬유 등 상위 보상 제작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악몽의 미저리’ 퀘스트 및 보스 던전 플레이 완료 시 ‘3성 보스 눈동자’, ‘스킬 큐브 상자’ 등을 이벤트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넥슨은 이 밖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해 3월 23일까지 피로도 5 이상을 소모하는 던전을 플레이하면 ‘넥슨캐시’를 최대 2만 원까지 지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