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4일 부터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기술, 보안, 사회공헌 조직 내 9개 부문에서 충원할 예정이며, 3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 채용되는 인원에 대해서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와 복지를 제공하며 6개월간 현업 실무자 멘토링, 직무교육 특강 등 밀착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이지형 기자]

넥슨은 2022년 기술ž보안 및 사회공헌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DBA (Database Administrator) /SE(System Engineer) ▲기술PM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보안정책 ▲보안 데이터 분석 ▲게임 핵 분석 ▲보안시스템 엔지니어링 ▲웹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사회공헌 등 총 9개 포지션이다.

모집 대상은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혹은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로 합격 후 풀타임 정상 근무가 가능한 인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서류 접수는 24일부터 3월 10일(목)까지 넥슨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이후 서류 검토, 과제 수행,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5월 2일부터 2022년 10월 말까지 약 6개월간의 인턴십을 마친 뒤 평가를 통해 능력과 자질이 검증되면 별도 인원 제한없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인턴십 기간동안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제공과 함께 밀착 케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현업 실무자의 멘토링을 통한 실무 피드백과 기본역량 및 직무교육 특강으로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충분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와 ‘넥슨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