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23일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의 프리 세일 일정과 2022년 로드맵을 공개했다. 넷마블 관게자는 "3월 2일부터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1차 프리 세일을 진행한다"면서 "오는 3월 얼리 엑세스를 오픈하고, 4월에는 게임을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정식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골든 브로스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Golden Bro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리 세일 일정과 2022년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오는 3월 2일부터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진행되는 1차 프리 세일에서는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 등이 들어있는 ‘미스터리 박스’를 선보인다.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는 얼리 엑세스 오픈 또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골든 브로스’의 2022년 로드맵을 통해 향후 일정을 공개했다. ‘골든 브로스’는 1차 프리 세일을 시작으로 오는 3월 얼리 엑세스를 오픈할 계획이며, 4월에는 모바일과 PC버전으로 게임을 글로벌(한국, 중국 등 일부 국가 제외)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각 플레이어들은 개성 있는 브로스(캐릭터)를 선택하여 3대 3 실시간 PvP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속에서 파밍, 성장, 거점 확보, 은신, 궁극기 활용 등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