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3일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스토리는 학생들과 선생님이 여름 바다로 떠나는 이야기로, 스토리 14화, 퀘스트 스테이지 12개, 챌린지 스테이지 3개로 구성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이와 함께, 여름 바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수영복 아즈사’, ‘수영복 마시로’, ‘수영복 츠루기’를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스토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학생들이 여름 바다로 떠나 위시리스트를 완성시키는 이야기로, 총 14화로 구성되었다. 또, 12개의 퀘스트 스테이지, 3개의 챌린지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비치발리볼’, ‘바다의 집 식권’, ‘이상한 폭죽’, ‘이벤트 포인트’ 등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여 신규 캐릭터 ‘수영복 츠루기’로 교환 가능한 ‘츠루기(수영복)의 엘레프’, 캐릭터 성장 아이템 ‘최상급 기술 노트(트리니티)’, ‘최상급 강화석’, 한정판 가구 ‘모래놀이 세트’, ‘파라솔 테이블’로 교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일일 미션, 업적 미션을 수행해 ‘카페’에 설치하는 ‘여름 컨셉 포토 보드’, ‘이벤트 재화’, ‘오파츠’ 등을 얻을 수 있고, ‘포토 보드’에 이벤트 스토리를 클리어하며 획득한 ‘이벤트 컬렉션’을 장식하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넥슨 관계자는 또한 "여름 바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수영복 아즈사’, ‘수영복 마시로’, ‘수영복 츠루기’를 선보였다."고 말하고 "‘수영복 아즈사’와 ‘수영복 마시로’는 적 1명에게 강한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하며, ‘수영복 츠루기’는 일정 시간동안 기본 공격의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EX 스킬’을 구사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지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지급하고,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추가로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