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확장판 ‘2022 시즌1 로얄패스’ 업데이트
넥슨,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확장판 ‘2022 시즌1 로얄패스’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2.1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7일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확장판인 ‘2022 시즌1 로얄패스’를 업데이트하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캐릭터 ‘C.제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로얄패스’ 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커스터마이징 캐릭터와 파츠 등 제공하며 파츠는 헤어스타일부터 상의, 하의까지 적용 가능해 캐릭터를 더욱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신규 무기 스킨 ‘하트 엑스(Heart X)’ 출시했으며 경험치 및 포인트도 추가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확장판인 ‘2022 시즌1 로얄패스’를 업데이트하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캐릭터 ‘C.제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3월 31일 점검 전까지 ‘로얄패스’를 구매하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 ‘C.제로’와 커스터마이징 전용 파츠를 제공한다. 파츠는 헤어스타일부터 상의, 하의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어 캐릭터를 더욱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로얄패스 시즌1(2022)’ 상품은 구매 시 ‘서든패스’와 ‘로얄패스’가 동시에 생성되며, 60레벨까지 레벨에 따라 두 패스의 보상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로얄 업그레이드 시즌1(2022)’은 구매 즉시 기존 ‘서든패스’가 ‘로얄패스’로 업그레이드되며, 패스 레벨에 따라 ‘로얄패스’ 전용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솔로들을 응원하는 하트 브레이커 콘셉트로 제작된 ‘하트 엑스(Heart X)’가 3월 17일까지 새로운 무기 스킨으로 등장한다. ‘하트 엑스’ 스킨 무기 중 3종 이상 활성화 상태일 경우 경험치 30%와 포인트 30%를 세트효과로 제공한다.

넥슨 관계자는 또한 "신규 스킨을 기념해 3월 3일까지 ‘하트 엑스’ 무기 획득 기간을 총 300일 달성하면 ‘TRG21(IS)’, ‘AK47(IS)’, ‘UAR_v2(IS)’, ‘Peacemaker(S)’, ‘AXE Heart X’ 등으로 구성된 ‘하트 엑스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