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0일 ‘카스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 시즌8의 첫 번째 이야기(8-1) ‘추적: 다가오는 위협’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컷씬에 더빙 첫 추가, 여러 공격 패턴 활용하는 새로운 보스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활용하는 신규 보스 등장으로 더욱 짜릿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24일까지 ‘어려움’ 이상 난도로 세션 1회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16일까지 플레이 시 ‘퀀텀 호라이즌’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도 지급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 시즌8의 첫 번째 이야기(8-1) ‘추적: 다가오는 위협’을 10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는 ‘데이비드 블랙’이 새로운 팀 결성을 위해 과거 렉스 연구소를 폭파시켰던 인물을 찾던 중 ‘더글라스’ 사주를 받은 ‘리트슈카’에게 습격을 당하는 스토리를 담는다. 컷씬에 더빙이 처음 추가되며, 몰려드는 인공지능(AI) 좀비들과 다양한 공격 패턴을 활용하는 새로운 보스 등장으로 더욱 짜릿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4일까지 좀비 시나리오 8-1을 ‘어려움’ 이상의 난도로 세션 1회를 클리어하면 ‘파츠 티어5 보상 상자(4개)’, ‘좀비 시나리오 애드온 선택상자(1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23일까지 좀비 시나리오 8-1의 플레이 모습을 스크린샷 및 영상으로 찍어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이용자 3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만 원)를 제공하며, 재미있거나 정성스럽게 게시물을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1만 원)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넥슨은 "이 밖에 2월 16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해 30분 이상 플레이하면 ‘힘의 기운(1,000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행운 당첨권’을 제공한다. ‘힘의 기운’을 3,200개 모으면 최상위 신규 에픽 무기 ‘퀀텀 호라이즌’을 획득할 수 있다. 상시 물품에 ‘매그넘 런처’가 추가된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는 2월 17일부터 3월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