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7일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날 "이번 업데이트로 레이드 보상을 모아 신규 고급 레이드 무기 '분노한 사자왕의 도끼'를 제작할 수 있다"고 말하고 "조련사 수호자 레벨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일부 메카펫 및 레이드 보스펫 6성 승급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난이도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가 추가됐으며 해당 레이드를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신규 업적’이 더해졌다. 레이드에서는 ‘사루아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루아치, 골로스, 골로스 코어, 코어부품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신규 레이드 펫 ‘사루아치’는 방패를 부여해 아군의 생존력을 올림과 동시에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 능력치를 증가시켜 공수 양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펫"이라고 말하고 "궁극기를 통해 아군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도 정화시킬 수 있어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조련사 수호자 레벨’은 조련사 레벨 200달성 시 개방되며 누적된 포인트를 활용해 공격, 방어, 체력, 순발력, 치명타, 반격, 반사, 명중 등 총 18종의 기본 및 고급 능력치를 선택해 강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에 따르면 일부 메카펫과 레이드 보스 펫의 6성 승급 시스템이 추가됐다. 메카크로톤과 사루아치 등 레이드 보스 펫 2종과 메카카키, 메카쿠쿠, 메카호크, 메카프타, 골로스 등 메카펫 5종이 6성으로 승급이 가능해졌으며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됐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고 발혔다.

우선 오는 3월 24일까지 석기생활 활약도를 달성해 ‘이벤트 떡국’을 수집할 수 있는 <설날 잔칫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석기생활 마일리지 이벤트 내에서 미션을 달성해 랜덤 정령석과 블루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석기생활 마일리지 이벤트>도 열린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