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4일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피니티 워치'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인피니티 카운트다운', '레퀴엠' 등 신규 유니폼 3종을 공개했다"면서 "고난도 콘텐츠 '월드보스: 레전드'에 '인피니티 울트론'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아담 워록’ 티어-3 승급 기능 및 신규 얼티밋 스킬 업데이트도 실시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피니티 워치(Infinity Watch)’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담 워록’의 ‘인피니티 카운트다운’, ‘가모라’의 ‘레퀴엠’, ‘드랙스’의 ‘클래식’ 등 신규 유니폼 3종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신규 ‘월드 보스: 레전드’를 추가했다. 애니메이션 ‘왓 이프...?(Marvel Studios’ What If...?)’ 버전의 ‘인피니티 울트론’과 배경 테마 등으로 구성된 고난도 월드 보스에서는 임무 달성 시 높은 수준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아담 워록’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을 추가하고, ‘가모라’와 ‘드랙스’의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했다"고 말하고 마블 퓨처파이트의 ‘인피니티 워치’ 테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