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3일 길드워2 ‘엔드오브드래곤즈가 내달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씨 관계자는 "5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확장팩으로 2월 28일(현지 기준) 북미와 유럽지역 서비스 시작한다"고 말했다. 그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통해 주요 지역 ’칸타’의 광활한 모습과 새로운 콘텐츠 엿볼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2월 한달 간 공식 트위치와 유튜브 채널에서 새로운 지역, 콘텐츠 정보, 게임 OST 등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의 북미법인인 엔씨웨스트(NC West)가 길드워2의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End of Dragons™)’를 2월 28일(현지 기준) 북미 유럽 지역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엔씨 관계자는 "길드워2는 엔씨(NC)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 엔드오브드래곤즈는 2015년 ‘가시의 심장’, 2017년 ‘패스오브파이어’에 이어 약 5년만에 선보이는 길드워2의 세번째 확장팩"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웨스트는 이날 출시일과 함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확장팩의 주 무대인 ‘칸타’ 영지의 광활한 모습과 신규 콘텐츠 및 기능을 엿볼 수 있다. 대규모 오픈 월드 콘텐츠와 모든 수상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낚시’, 최대 다섯명의 캐릭터가 함께 수상 이동 가능한 선박 ‘스키프’, 협동 전투 마운트 ‘시저 터틀’, 최고 레벨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9개의 ‘특수화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엔씨웨스트는 출시를 앞두고 2월 한달간 신규 지역 및 콘텐츠 정보, 게임 OST 등을 공식 트위치와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 공개한다. 엔씨웨스트는 지난 7월 선보인 첫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 라이브 스트리밍, 베타 프리뷰(Beta Preview) 이벤트 등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해왔다.

글로벌 이용자는 사전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구매는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등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전 구매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