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전설 시즌 던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전설 시즌 던전 업데이트 실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1.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넷마블은 26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전설 시즌 던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 장비와 보패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신규 얼굴 장식 및 이모션이 추가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설 명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전설 난이도의 이벤트 던전인 전설 시즌 던전을 처음으로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된 전설 시즌 던전 ‘충각단 남해함대 지부’는 전설 난이도의 던전 이용이 어려웠던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향된 난이도로 설정됐으며 클리어 시 각종 장비 및 성장 재료 뿐만 아니라 전설 등급의 보패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규 얼굴 장식 ‘설원 안대’와 이모션 ‘얼음조각사’도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설원 안대는 설 맞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얼음조각사는 던전 콘텐츠를 완료하고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문파 호위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를 강화하고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상점의 UI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변화를 주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2월 말까지 '2022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한 '설날 주화'를 사용해 전용상점에서 전설 이벤트 수호령, 신규 얼굴 장식 '설원안대', 전설 등급 무공패 석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