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6일 리니지W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날 "거대 보스를 공략해 ‘토벌의 징표’ 획득 후 ‘클래스 오리지널 스킨’ 등과 교환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스킨 활성화 시 능력치는 유지하고 클래스 본연의 외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국가별 새해 인사말에 투표하거나 숫자 2022를 촬영한 이미지 올리면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6일  ‘리니지W’가 ‘거대 보스 토벌 원정대’ 이벤트를 2월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와 관련 "이용자는 월드/파티 던전에서 라돈, 스피리드, 바포메트, 크라켄 등 거대 보스 공략 시 ‘토벌의 징표’를 얻는다"고 말했다.

그는 "'토벌의 징표'는 능력치는 유지하면서 클래스 본연의 외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래스 오리지널 스킨’ 명예 코인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으며 '클래스 오리지널 스킨'은 기존에 선택한 성별과 다른 스킨도 활성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엔씨(NC)는 새해 맞이 덕담 이벤트도 2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 관계자는 이와관련 "이벤트 공지문에서 선호하는 국가별 새해 인사에 투표하면 CM 코인을 제공한다. 2월 2일까지 현실 또는 게임에서 숫자 2022를 촬영하거나 캡처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미지&동영상 게시판에 올려도 CM 코인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