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1장 보충수업’ 전반부 업데이트
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1장 보충수업’ 전반부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1.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26일 ‘블루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 ‘에덴조약 편: 1장 보충수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스토리에서는 ‘에덴조약’을 둘러싼 신규 메인 스토리가 추가돼 그 내용을 감상할 수 있으며, ‘보충수업부’의 신규 캐릭터 ‘아즈사’, ‘하나코’가 등장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규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 ‘예로니무스’도 업데이트했으며 다음달 22일까지 ‘특별보충수업 기념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1장 보충수업, 시작합니다!’ 전반부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메인 스토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보충수업부’ 이야기로, ‘에덴조약’을 둘러싼 내용을 담고 있다. ‘에덴조약’의 스토리는 총 3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1장에서는 9화로 구성된 전반부를 감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보충수업부’ 소속 신규 캐릭터 ‘아즈사’, ‘하나코’도 추가했다. ‘아즈사’는 모종의 이유로 ‘트리니티 종합학원’으로 온 전학생이며, 적 한 명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EX 스킬’을 사용하는 폭발 ‘공격타입’ 캐릭터다. ‘하나코’는 범위 내 아군 치유력을 회복시키고, 방어력을 높이는 등 치유 스킬을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의 신규 보스 ‘예로니무스’를 선보였다. 이번 ‘총력전’에서는 힐러 캐릭터로 ‘성유물’의 체력을 채워 보스에게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기믹(gimmick, 장치)이 등장하며, 최초로 익스트림 난이도가 추가됐다"고 밝혔다.

넥슨 측은 "이 외에도, 메인 콘텐츠 ‘임무’의 14번째 챕터와 5티어 장비 ‘부적’, ‘시계’, ‘목걸이’를 추가했다. ‘스케쥴’ 콘텐츠를 12랭크까지 확장했고, 커뮤니티 콘텐츠 ‘서클’에서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40종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신규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 또, 출석 일수에 따라 ‘트리니티 양식 분수대(★3 가구)’, ‘청휘석 720개’, ‘오파츠 선택권2 20개’, ‘일반 기술 노트 선택권 20개’ 등을 지급하는 ‘특별보충수업 기념 로그인 이벤트’를 2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1장 보충수업, 시작합니다!’ 전반부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