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1 09:51 (토)
Special Report
넥슨,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실버버튼 획득
넥슨,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실버버튼 획득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1.19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9일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은 게임 정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했으며, 스토리, PV, 배경음악 등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약 3개월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넘어섰다"고 말했다. 그는 "유튜브 실버버튼 획득을 기념해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블루 아카이브’의 게임 정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한 공식 유튜브는 신규 캐릭터, 스토리 소개, PV, 배경 음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약 3개월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훌쩍 넘어섰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지난 12월 26일에는 홀로 라이브 소속 버츄얼 유튜버 ‘가우르 구라(Gawr Gura)’와 협업해 ‘블루 아카이브’ 메인 OST ‘Target for Love’의 커버곡을 제작하며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였다. 홀로 라이브 채널에 올라온 커버곡은 10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덧붙였다. 

넥슨측은 "유튜브 실버버튼 획득을 기념해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 1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수령할 수 있다"고 밝혔다.

넥슨 최성욱 본부장은 “이용자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유튜브 실버버튼을 받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블루 아카이브’를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