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1 09:51 (토)
Special Report
네오플, CU·제주스타렌터카와 친환경 종이봉투 지원 사업 진행
네오플, CU·제주스타렌터카와 친환경 종이봉투 지원 사업 진행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1.1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네오플은 17일 CU, 제주스타렌터카와 협약을 맺고 친환경 종이봉투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플 관계자는 "네오플은 제주도 내 CU 점포 150곳과 제주스타렌터카에 1년간 총 192만여 장의 친환경 종이봉투를 지원하고, 비닐 사용량 절감으로 제주도 환경 보호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네오플은 제주도 환경 보호를 위해 편의점 브랜드 CU 및 제주스타렌터카와 협약을 맺고 친환경 종이봉투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오플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제주도 내 CU 점포 150곳에 매달 1,000 장씩, 제주스타렌터카에 매달 10,000 장 등 총 192만여 장의 친환경 종이봉투를 지원한다. 종이봉투는 전량 친환경 재생지로 제작되며, 편의점과 렌터카 이용객들에게 일회용 비닐봉투 대신 제공된다.

친환경 종이봉투 제공 기간은 2022년 1월부터 12월까지로, 봉투 제작 비용 등 제반 사업 비용은 모두 네오플에서 부담한다.

네오플 노정환 대표는 “CU, 제주스타렌터카와 함께 도내 일회용 비닐봉투 사용 절감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네오플이 아름다운 제주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네오플은 지난 2020년에도 CU와 함께 친환경 종이봉투 지원 사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그 외에도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보호대상 아동 디딤씨앗통장 적립금 지원, 사단법인 제주올레 ‘클린올레(CLEAN OLLE)’ 캠페인 후원, 제주 지역 보육원 졸업 대학생 기숙사비 지원, 장애인 복지시설 차량 기부 등 제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