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가 12일 ‘블레이드&소울2’의  ‘FEVER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에  ‘FEVER WEEK’, ‘소울 메이트 패스’ 등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는 "‘심연의 틈’ 3층 업데이트 및 신규 보스 콘텐츠를 공개하며 블소2 ‘두 번째 서버 이전’ 예고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14일 홈페이지에서 사전 안내사항 공개할 예정이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12일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12일(수) ‘FEVER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사냥터에 등장하는 ‘정열의 눈송이 도치’ 처치 시, ‘타오르는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타오르는 상자’를 개봉하면 영웅 등급 무기와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의 획득이 가능하다"고 말하면 "모든 이용자는 16일까지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동안 '심연의 빛나는 소울/수호령 소환서(11회)', '영웅 의상 주머니' 등 4번의 피버타임 푸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엔씨(NC)는 "내달 2일까지 ‘소울 메이트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초대하면,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받은 이용자 모두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초대를 수락한 이용자에게는 영웅 등급 소울, 의상, 무기/방어구 제작 재료 등 이벤트 참여 특전도 지급한다. 이벤트 조건 달성 시, 영웅 소울, '전설 도전 의상 주머니' 등 최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블소2는 ‘심연의 틈’ 3층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는 새롭게 열린 ‘심연의 틈’ 3층에서 전투 및 신규 보스 콘텐츠(침식된 백화렴, 침식된 리오리노)를 즐길 수 있다. 신규 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영웅 등급 장비와 장신구 획득이 가능하다.

엔씨(NC)는 ‘두 번째 서버 이전’을 예고했다. ‘월드 보스 레이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14일 사전 안내사항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