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까발라 도감’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까발라 도감’ 콘텐츠 업데이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2.01.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12일 ‘트릭스터M’, ‘까발라 도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몬스터 표본을 모아 공격·방어 중 원하는 계열을 성장시키는 시스템 선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달빛 조각’을 수집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별희의 점성술 스콜피오스’ 추가했으며 4주에 한 번 ‘광폭화 보스 히페리온’이 등장한다. 처치 시 기존 보스 몬스터보다 상향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가 12일 ‘트릭스터M’이 ‘까발라 도감’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까발라 도감’은 몬스터 표본을 모아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게임 내 상점의 ‘교환소’에서 몬스터 표본을 수집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수집한 표본을 도감에 등록하고 성장시키면 ‘도감 포인트’를 받는다. 이용자는 ‘도감 포인트’로 공격과 방어 중 원하는 계열의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엔씨(NC)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별희의 점성술’ 콘텐츠에 신규 별자리 ‘스콜피오스’를 추가했다"면서 "이용자는 월드 던전 ‘환영학원’의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드릴군의 특별활동’의 각종 미션을 완료해 ‘달빛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달빛 조각’으로 ‘스콜피오스’ 별자리의 ‘별점 보기’를 하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트릭스터M에 광폭화 보스 ‘히페리온’이 등장한다. ‘히페리온’은 매주 토요일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다. 4주에 한 번 더욱 강력하게 광폭화한다. 이용자는 광폭화 보스 ‘히페리온’을 처치해 전설 등급 아이템(방어구, 장신구, 스킬북)과 100만 겔더(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보스 공략 보상인 ‘빛 바랜 전설 설계도’를 3개 모으면 ‘전설 설계도’를 확정 제작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트릭스터M은 레벨 달성에 따른 보상을 강화했다. 이용자는 캐릭터 레벨을 올릴 때마다 기존보다 더욱 상향된 보상(‘고속 성장 앰플’, ‘스탠 선장의 회중시계 박스(귀속)’, ‘엔키클라두스의 팔찌 박스(귀속)’ 등)을 추가로 받는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