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1 09:51 (토)
Special Report
넥슨, ‘V4’ 유저 24명 기부로 모인 성금 1,800여만원 월드비전 전달
넥슨, ‘V4’ 유저 24명 기부로 모인 성금 1,800여만원 월드비전 전달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1.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0일 ‘V4(Victory For)’ 유저 24명의 기부로 모인 성금 1,800여만원을 결식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들 24명은 상위 랭커들과 함께하는 2주년 기부 이벤트에서 특별 제작된 골드 선물만큼의 금액을 기부하고 한정 탈 것 외형 ‘극존의 수호룡’을 선택해 성금을 조성한 바 있다"고 말했다. 그는 "기부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200명의 결식 아동을 위한 따뜻한 식사 지원에 사용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넥슨 최성욱 본부장은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성금에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은 10일 ‘V4(Victory For)’ 유저 24명의 기부로 모인 성금 1,800여만원을 결식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 유저 24명의 기부로 모인 성금 1,800여만원을 결식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10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V4'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져 더욱 뜻깊다. 이들 24명은 상위 랭커들과 함께하는 2주년 기부 이벤트 '영웅들의 선택'에서 특별 제작된 골드 선물만큼의 금액을 기부하고 한정 탈 것 외형 ‘극존의 수호룡’을 선택해 성금을 조성했다"고 말했다. 

넥슨 측은 "2주년 기부 이벤트는 ‘V4’ 게임 콘텐츠와 연계해 즐겁게 기부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한 점에서 호응을 얻었다. 기부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200명의 결식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식사 지원에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V4는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지속적인 기부 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작년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서는 한국전쟁 참전용사의 사진을 촬영하는 캠페인 ‘프로젝트 솔져’를 지원했다. 또,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받은 상금을 서울대병원에 기부했으며, 광고모델 백종원의 게이밍 마우스를 내건 옥션 이벤트 수익금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했다.

넥슨 최성욱 본부장은 “이용자 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성금을 아이들을 위한 뜻깊은 곳에 사용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손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기획해볼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