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2 19:15 (일)
Special Report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Bugatti Rimac 하이퍼카와 첫 컬래버레이션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Bugatti Rimac 하이퍼카와 첫 컬래버레이션
  • 채수연 기자
  • 승인 2022.01.0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크래프톤은 6일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자동차 테크 기업 Bugatti Rimac과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전기 하이퍼카 Rimac Nevera를 첫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Rimac Nevera는 1,914마력, 최고속도 412km/h의 성능을 가진 전기 하이퍼카로, 업데이트 후 트로이 맵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NEW STATE)’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자동차 테크 기업 Bugatti Rimac과 함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전기 하이퍼카 Rimac Nevera를 첫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게임에 등장하는 Rimac Nevera는 Rimac팀이 크로아티아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 엔지니어링하고 수작업 하여 직접 제작하는 자동차"라면서 "크로아티아의 탁 트인 바닷가에서 생기는 자연의 힘을 반영하고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빠르고 강력한 폭풍을 뜻하는 nevera라는 이름을 명명했으며, 이름처럼 다른 어떤 것과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0.4킬로미터를 8.582초에 도달할 수 있는 1,914 마력, 최고속도 412km/h의 성능을 갖춘 전기 하이퍼카로, F1 자동차보다 빠르지만 운전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전기 하이퍼카 Rimac Nevera는 1월 업데이트 후 트로이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Rimac 상자 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네베라 블루, 건파우더 그레이, 프리즘 글로우, 선버스트 레드, 루미어스 골드 등 5가지 색상의 자동차 스킨과 다양한 커스텀 에디션 아이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Bugatti Rimac의 엘라 불자트(Ela Buljat) 시니어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사 중 하나인 크래프톤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 Rimac Nevera는 디지털 환경에 꼭 맞는 자동차이기 때문에 크래프톤이 미래 컨셉의 게임 콘텐츠에 대해 제안했을 때 무조건 진행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향후 몇 달 간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들을 진행하게 될텐데, 양사 모두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는 성공적이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의 박민규 총괄 프로듀서는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의 첫 컬래버레이션이자 2022년 첫 시작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자동차 브랜드 Bugatti Rimac과 함께 하게 되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Rimac Nevera를 게임에서 운전해 볼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팬들에게 강렬하고 재미있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ugatti Rimac은 슈퍼카 제작업체 부가티(Bugatti)와 전기차 기술 선도업체 리막(Rimac)이 합작해 만든 회사로, 최고급 슈퍼카보다 성능이 뛰어난 전기 하이퍼카를 생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