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엔씨소프트 아이온이 '범 내려온다' 이벤트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라이브 서버, 이벤트/레이드 몬스터 공략 시 다양한 보상 제공된다"고 밝히고 "클래식 서버, ‘흑호 송곳니’를 모아 보상 획득이 가능하고 특정 몬스터 드롭률도 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 ‘아이온’이 라이브/클래식 서버에서 '범 내려온다' 이벤트를 2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측은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아프사란타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흑호’ 공략 시 흑호 컨셉의 신규 외형 복식 ‘포효하는 흑호 의상’과 아이템 보관이 가능한 신규 펫 ‘검정 티온의 알(30일)’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매주 금토일 밤 10시에 파티 단위로 공략할 수 있는 흑호 레이드 몬스터 처치 시 ‘길들인 흑호 탑승물(30일)’과 무기 외형 아이템 ‘포효하는 흑호 무기 선택 상자’를 얻는다.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흑호 송곳니’를 모아 신규 외형 복식 ‘포효하는 흑호 의상’과 아이템 보관이 가능한 신규 펫 ‘검정 티온의 알(30일)’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드레드기온/티아크 연구기지에서 흑호를 공략하면 공략 점수와 물리 마법 버프 등을 획득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추가로 버려진 우다스 신전/우다스 신전 지하 내 보스 몬스터의 아이템 드롭률은 상향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