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나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박나래가 현재 남자친구는 없다"라며 "여러 지인, 친구들과 자주 어울리는 성격일뿐 현재 연인 관계에 있는 사람은 없다"라고 일축했다.

이날 일간스포츠는 '박나래가 비연예인 남성과 교제 중이다'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나래는 바쁜 연예 활동 틈틈이 연애를 하고 있으며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 지는 약 6개월 째다. 박나래 커플은 서울 한남동 일대 박나래 집 근처에서 연예계 지인들과도 서슴지 않고 만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나래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제주도에서 치른 배우 이시언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열애 중인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게다가 지난해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기안84이 수상소감에 박나래의 결혼을 언급, “전현무 장가를 보내드리고 싶다. 나래에게도 '시언이 형님처럼 시집가면서 나가자'고 했다"라고 말해 박나래 열애설에 무게를 실었다.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여덟살인 박나래는 전남 무안 출신으로 지난 2006년 KBS 21기 공개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이후 KBS 2TV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tvN '노포의 영업 비밀',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 중이다.

진솔한 성격과 유쾌한 입담으로 인기를 얻은 그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여성 방송인 대표 주자로 성장했다.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등 인기프로그램을 선보인 2019년에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20년 2021년에도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사진 박나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