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Klap 제공
NC, Klap 제공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유니버스가 30일 발매 신곡 SF9의 ‘Savio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유니버스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28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SF9의 신곡 ‘Savio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면서 30일 티저 영상을 푼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SF9은 ‘유니버스 수문장’으로 분해 올 블랙 제복과 미니멀한 화이트룩으로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레드에서 블루, 화이트로 빛이 변화를 이루며 화려한 영상미와 함께 SF9의 비장하면서도 섬세한 표정들이 교차되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난 빛의 Savior/한계를 넘어서”라는 신곡 가사 일부와 SF9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칼군무가 공개돼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시공간을 초월한 듯한 신비로운 공간과 SF9의 강렬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발휘한 가운데 ‘Savior’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니버스 관계자는 앞서 "신곡 ‘Savior’의 콘셉트 포토, 트레일러 영상 등을 순차 공개하며, SF9만의 색다른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꾸준한 음악적 성장으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SF9이 유니버스 뮤직과 함께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