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이 24일 CGV와 손잡고 메이플스토리 콤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콤보에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대형 포대자루에 담긴 팝콘과 함께 대표 캐릭터 핑크빈이 그려진 보조배터리가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된다"고 말했다.  그는 "인기 캐릭터 핑크빈·예티 모양의 보조배터리를 함께 제공하므로 소장 가치가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전국 CGV에서 판매하며 배달 앱 요기요 통해서 딜리버리 서비스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이 전국 CGV에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로 꾸며진 콤보를 24일 출시했다.

넥슨 관계자는 "‘메이플스토리’ 콤보는 대형 포대팝콘 및 탄산음료 1잔, 인기 캐릭터 모양의 보조배터리(택 1)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하고 "특히 레트로한 디자인의 대형 포대자루에 담긴 팝콘부터 깜찍한 외형의 ‘핑크빈’ 혹은 ‘예티’가 그려진 보조배터리가 콤보 구성품으로 한데 포함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말했다. 가격은 1만 3천 원이다.

‘메이플스토리’ 콤보는 전국 116개 CGV에서 12월 24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만날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를 지원하는 매장의 경우 요기요를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도 가능하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콤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선 눈처럼 내리는 팝콘과 단풍잎 아래 뛰노는 ‘핑크빈’과 ‘예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