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넷마블은 23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윈터 크리미널'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고 말하고 " ‘킹핀’ 티어-3 승급 기능 및 ‘차원의 틈’ 자동 반복 기능 등을 추가했으며 '파견 임무' 콘텐츠 내에 높은 수준의 보상 획득이 가능한 신규 구역을 오픈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파이더맨’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통합 슈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블랙 & 골드 슈트)’, ‘킹핀’ 및 ‘블랙 캣’의 ‘윈터 크리미널’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각 지역에 영웅을 파견해 치안을 강화하는 ‘파견 임무’에 새로운 테마로 구성된 11구역 및 12구역을 추가했다. 신규 파견 구역은 기존 구역보다 난이도가 오른 만큼 전투 클리어 및 영웅 파견 시 높은 수준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킹핀’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을 업데이트하고, ‘얼라이언스 배틀’의 자동 전투 기능과 ‘차원의 틈’ 자동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