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컴퓨터박물관은 21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일~25일 양일간 모든 관람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 기간 동안 방문하는 관람객 누구나 1인 1회 참여 가능, 카트라이더 굿즈 등 총 700개 선물 증정한다"고 말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예약 관람제’ 및 ‘방역패스’ 시행, 방문 전 온라인 예약 필수"라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1일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24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매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해온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올해 ‘옷깃만 스쳐도 선물’ 이라는 주제로 해당 기간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누구나 1인 1회 참여가 가능하며 100% 당첨되는 선물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넥슨 측은 "이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카트라이더 굿즈,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 충전기, 피규어 등 700개의 선물을 선착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 전 넥슨컴퓨터박물관 카카오톡 채널을 미리 추가한 관람객에게 특별 쿠폰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박물관을 방문해 SNS에 인증샷을 공유하면 한 번 더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는 24일, 25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 아이템샵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사전 예약 관람제’로 운영하고 ‘방역패스’를 시행 중이다.

관람을 위한 온라인 예약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방역패스(접종 증명서 혹은 48시간 이내 PCR 음성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